동향보고

[동향보고] 미국 워싱턴주, PFAS 함유 세척제 및 의류 금지 계획 확정

최고관리자 0 175 06.10 10:26

미국 워싱턴주 생태부(Ecology)는 세척제와 대부분의 의류에 PFAS를 제한하고 워싱턴주 안전한제품(SPW) 프로그램에 따라 기타 PFAS 함유 품목에 대한 보고를 의무화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2024년 5월 30일, 입법부에 제출된 보고서에 발표된 규제 결정은 지난 12월에 발표된 녹색화학계획의 초안 버전과 일치합니다.

해당 문서는 워싱턴 주는 2025년까지 PFAS 함유 세척제 및 의류를 금지하는 궤도에 올랐으며, 이는 최근 메인주 및 콜로라도주에서 통관된 법률을 반영합니다.

 

생태부가 평가한 제품과 제품별 요구사항에 대한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l   의류 및 장비: 일반 의류에 대한 제한. 전문가용 야외 의류, 신발 및 장비에 대한 보고 요구.

l   소방 개인보호장비: 안전한 대안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보고 요구

l   청소 제품: 안전하고 실행 가능한 대안이 있기 때문에 제한.

l   자동차 왁스 및 광택제, 바닥 왁스, 스키 왁스: 안전한 대안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보고 요구

l   경질 표면 실란트 및 조리기구: 대안이 평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보고 요구

 

생태부는 입법 승인을 받은 후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규칙을 공포하거나 국회의원들이 권장하는 수정사항을 규칙 제정에 통합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말 의견을 받기 위한 규칙 초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2025년 여름까지 제안된 규칙 제정 순서를 준비하고 그 해 12월까지 최종 규칙을 준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입법부에 대한 규제 결정보고서

: https://apps.ecology.wa.gov/publications/SummaryPages/2404023.html

 

© 국제환경규제 기업지원센터

<주의> 본 뉴스는 국제환경규제기업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원문은 하기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compass.or.kr/news/view?newSeq=MDM1ODQ=&currentPage=1&requestCnt=10&selNation=&newNational=&newApplyindu=&newReportyyyy=&searchKey=

 

출처: COMPASS>종합정보망>국제환경규제>최신뉴스>”미국 워싱턴주, PFAS 함유 세척제 및 의류 금지 계획 확정”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