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안전성평가솔루션-뉴스레터] 「2023년 중소기업 살생물제 승인 전과정 지원」 지원사업장 모집 안내



2023년 중소기업 살생물제 승인 전과정 지원」 지원사업장 모집 안내
(모집일정: 공고일 ~2023 3 10() 18:00)


안녕하세요. 안전성평가솔루션㈜입니다.
화학물질관리협회에서 환경부 주관 하에 살생물제 승인 전과정 지원사업장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은 ‘물질’의 경우 `24년 승인유예대상 기존살생물물질 승인신청 예정 협의체(기업)이며, ‘제품’의 경우 `23년 내 살생물제품 승인신청 예정 기업입니다.
(※ 승인완료된 48종 취급 살생물제품 제조·수입 사업장 및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신고·승인 사업장)

2023년 중소기업 살생물제 승인 전과정 지원」에 지원하고자 하는 업체 담당자분들께서는 하기 공고를 확인하시어 참여 부탁드리며,
관련하여 진행을 희망하시거나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기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E-mail: k-bpr@safety-as.com (안전성평가솔루션 제품평가팀)
 

우리 협회는 환경부 2023년 중소기업 살생물제 승인 전과정 지원」사업의 대행기관으로살생물제(물질제품승인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배경 
 기존살생물물질 및 승인완료된 살생물물질 함유 살생물제품의 승인 유예기간(~`24)이 도래함에 따라 기업들은 살생물물질 승인 이행 필요
이에 환경부는 중소기업 등 산업계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중소기업 살생물물질 승인 지원사업」 실시

 세부사업명
2023년 중소기업 살생물물질 승인 전과정 지원
2023년 중소기업 살생물제품 승인 전과정 지원
 
 지원대상 및 모집일정
 
(지원대상)
- (물질)`24년 승인유예대상 기존살생물물질 승인신청 예정 협의체(기업)
- (제품)`23년 내 살생물제품 승인신청 예정 기업
 승인완료된 48종 취급 살생물제품 제조·수입 사업장 및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신고·승인 사업장
 
 (모집일정공고일 ~ 3.10 () 18:00
 신청협의체(기업수가 지원규모 미달 시 추가 모집실시
 
□ 신청방법 : E-mail 접수(kbpr@kcma.or.kr)
 (공고문)모집공고 참조

 문의처

담당기관

연락처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제품관리팀)

02-3019-6785, 6747, 6741, 6707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를 부탁드립니다.


※ 당사는 제품 개발단계부터 제품의 등록까지 안전성에 관한 고객이 원하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mail k-bpr@safety-as.com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